브랜드
HomePORTFOLIO

Brand Identity Design Completed Report 사이버씨브이에스(주)
브랜드 개발

브랜드 개발
2020년 07월

PROJECT OVERVIEW

사이버씨브이에스(주)는 스마트시대를 맞이하여 건강 관련 플랫폼(체크업 플러스)을 건강검진 시장에 구현하여 상품화하였습니다. 사이버씨브이에스(주)의 건강 관리 앱 CHECK UP+의 BI 개발 전략 수립을 위하여 현 사업 현황을 분석하고 이미지가 전달될 방향을 진단하였고 시각적 접근만이 아닌, 입체적 아이덴티티 정립과정을 통해 감성적 브랜딩 탄생에 집중하였습니다. 산업의 발전과 시장의 다양화로 인한 해외 브랜드간의 경쟁이 가속화로 인해 소비자중심의 브랜드 및 마케팅 전략을 위한 브랜드 차별화가 필요합니다.

한미르

BRAND LOGO

건강검진결과를 스마트폰에 저장/관리하며 각종 건강 Device와 연동하여 개인의 건강증진에 도움이 되도록 하는 헬스케어 서비스 체크업 플러스 BI는 사람들에게 앱에 대한 기능적 사용의 용이성과 전문적 효익에 대한 기대 이미지를 고객들에게 깊게 인지 및 표출 시킬 수 있는 상징물의 필요성이 있습니다. 이에 단순 메디컬 서비스 브랜드 이미지를 넘어 경쟁사 대비, 경쟁력 있는 이미지 확보를 위해 본질적이며 니즈를 충족시키는 어프로치를 바르게 전달될 수 있는개발 전략이 요구되었습니다.

한미르
한미르
한미르

※ 보다 자세한 한미르 서비스 사례를 원하시면 문의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