해외진출전략 컨설팅
HomePORTFOLIO

Biocorp Co., Ltd. 바이오코프 주식회사
해외 진출 전략 컨설팅

일본 및 아시아
건강 기능 식품 시장 진입 컨설팅

2021. 7 - 2021. 8

탄탄한 시장 조사 기반의
국제 경쟁력 강화 방안 모색

일본 및 아시아 건강 기능 식품 시장 동향 리서치를 통한 수출 유망성 분석과 더불어 실현 가능하며 효과적인 Local Biz Model Consultation 제공

Executive Summary

  • 바이오코프 주식회사

  • 일본 및 아시아

  • 크릴 오일

포화 상태로 인한 진입 장벽이 높은 일본 건강 기능 식품 시장에서 바이오코프 주식회사社 크릴오일 제품이 경쟁 우위를 점유할 수 있는 진출 전략을 제시하였습니다.

Consulting’s AIM & Objective

  • 건강 기능 식품의 국제 시장 진출 매력도와 기회 분석
  • 일본 및 아시아 크릴 오일 포지셔닝, 건강 기능 식품 산업 전반과 트렌드 조사
  • 일본 및 아시아 건강 기능 식품 산업 진입 장벽, 마케팅 툴 조사
  • 일본 및 아시아 로컬 크릴오일 잠재 수요처 파악
  • 효과적인 일본 및 아시아 건강 기능 식품 시장 진출을 위한 경쟁 우위 확보 컨설팅 수립

Trade Research Result

전 세계 크릴 오일 수입 동향

크릴 오일 HS Code 기준 전 세계 최근 3년간 수입 동향을 살펴보면 평균 19억 달러에 달하고 있으며, 연평균 성장률 32.51%의 엄청나게 가파른 성장세를 기록, 향후 해당 품목의 성장 유망성이 높을 것으로 분석되며 네덜란드 및 핀란드에서 시장을 선도 중인 것으로 파악

한국 크릴 오일 수출 동향

한국에서의 크릴 오일 품목은 최근 3년간 평균 500만 달러 규모의 비교적 적은 수출 실적을 기록했으나 46.79%로 전 세계 크릴오일 시장 성장 추세 대비 빠른 성장세를 보여 블루 오션이 될 가능성 高

일본 크릴 오일 수입 동향

일본 크릴 오일 품목의 2017년 122만 달러에서 2020년 110만 달러 규모를 기록, 소폭 축소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으나, 주요 수출국인 뉴질랜드, 대만, 캐나다 시장의 영향력이 약화되며 시장 진입 장벽이 낮아지고 있는 상황